조합소개
제품소개
지속가능경영
홍보&이벤트
입찰•채용정보
고객지원

고객지원실

사랑받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상담안내

고객상담 단계에서 원활하게 해결되지 않을 경우, 피해구제(또는 피해 처리) 단계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

처리절차

접수
  • 전화상담 (080-021-5656)
  • 서울우유 홈페이지 고객지원실 상담
  • 카카오톡 상담
VOC
내용파악
  • 현상 파악 유선 및 카톡, 이메일 답변으로 해결
  • 관리부서 확인 및 조치
  • 신속한 방문
  • 지역 CS 책임자 / CS 매니저
원인분석
  • 공장 Q&A
  • 식품안전실
  • 중앙연구소
대책수립
  • 원인분석 및 대책 수립
  • 재발방지 교육
고객보고
  • 결과보고
  • 고객보상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고객 피해구제 안내

나의 문의 내역 확인

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