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서울우유 고객센터는 서울우유의 유제품을 소비자로 연결하는
기본 유통조직체로서 전국적으로 약 1,100여개가 성업 중에 있습니다.
서울우유 고객센터의 경영주는 가정, 유통점 및 특수거래처(학교, 공장 등)에 제품판매를 위하여 총무, 판매사원, 경리 등을 채용하여 고객센터를 경영할 수 있습니다.
서류접수 |
고객센터 경영신청서, 이력서, 주민등록 등본 1본, 운전면허증 사본 1부 *경영신청서의 경우 지점 방문 작성 |
---|---|
면접 | 서류심사 후 면접 일자 통지 면접 |
경영후보자 선정 |
(면접합격자) 면접 합격자 개별통지 면접점수별 경영권 우선순위 선정(지점) 고객센터 개설 지역 선정시까지 대기 |
개설 |
본인 시장조사 후 의사결정 고객센터 개설에 필요한 제반 서류 제출 |
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