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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고철 연간 매각 계약 공고
우리조합 잡고철 연간 매각 계약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
예상수량 주2) (년) |
보관 및 인도장소 주3) |
계약방법 |
선정기준 |
비고 |
잡고철 주1) 연간 매각계약 |
80,000Kg |
양주시 안산시 기타 |
연간계약 (1년) |
Kg당 최고단가 제시업체 선정 |
Kg당 단가제 |
20,000Kg |
거창군 |
주 1) 잡고철 : 우리조합 기계설비 중 재사용이 불가한 설비에서 파생되는 고철, 스텐 및 이에 부착된 폐기물을 지칭하는 것으로 폐기물의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관 및 덕트 등 보온재(유리솜, 폴리에틸렌, 우레탄폼, 비닐 등)
- 공조기 필터
- 프레온 가스통
- 위에서 명시되지 않은 기타 설비 내 폐기물
주 2) 예상수량은 실제 고철량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 3) 보관 및 인도장소
-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담당 : 안성일 계장, 031-928-8318)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53(신길동) (담당 : 조평균 계장, 031-363-9212)
-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71 (담당 : 고진환 계장, 055-940-1212)
※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견적 제출업체는 인도장소 현장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담당자와 사전 일정 조율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 4) 계약기간 중 공장 폐쇄 등 특이사항 발생 시 본 계약과 별도로 진행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민.형사상 소송 중이거나, 법정관리.화의상태가 아닌 업체
나. 고물, 고철,폐자원 수집판매, 고물상 등 사업자등록(도.소매 소비스)을 필한 업체
3.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서 접수(우편접수)
1)제출기간 : 2023.07.07(금)
2)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천로71 서울우유협동조합 총무팀(선자영 계장 앞)
(☎02) 490-8211)
나. 제출서류
1) (단가) 견적서 원본 1부 ( VAT 별도 금액으로 작성, 서울우유 소정양식)
2)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사업자는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제출)
3)인감증명서 원본 1부
4)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자격요건)과 관련한 허가증으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증명서
- 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처리업 허가증 사본
- 폐기물 재활용 신고증명서 사본
- 폐기물 처리시설 설치 신고 필증 사본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다. 제출 시 유의사항
1)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을 제외한 뒤 7자리는 삭제 후 제출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는 제출기간 이후 개봉되므로 소봉투로 별도 밀봉 간인 날인 후 대봉투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단가)견적서를 제출받아 Kg당 최고 단가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가”항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차상위 견적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
※ 단, 최고가격 제시 금액이 우리조합이 산정한 최저가 이하 시 유찰됨
5. 낙찰자 통보
○ 2023.07.12.(수) 낙찰자에게만 통보합니다.
6. 계약의 무효 및 해지
가.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1항의 각호(참가자격이 없는 자인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나. 우리조합 또는 업체가 본 계약서의 각 조항을 위반하여 상대방이 계약 해지를 통보한 경우 계약은 해지됩니다.
다. 업체에서 대금 납부를 3회 이상 지체한 경우 또는 지체상금을 미납할 경우 계약은 해지됩니다.
7. 계약보증금 납부
○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낙찰단가(VAT 포함) * 100,000Kg)의 10/100(10%)으로 하며, 계약보증금은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금융기관의 보증서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지급 또는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보증금이 300만원 이하인 경우 계약보증금은 20%를 적용한다.
8. 잡고철 수거 및 대금납부 등
가. 잡고철 수거
1) 우리조합에서 수거요청을 의뢰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보관 및 인도장소 담당자와협의를 거쳐 수거합니다. 수거기일 지체 시 수거일 다음날부터 그 지체일수에 대해 5만원/일의 지체상금을 가산 지급하여야 합니다.
2) 잡고철 계약 납부액이 계약보증금을 초과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잡고철의 추가 계량은 즉시 중지해야 하며, 기존 계약 납부액을 우리조합에 선입금(확인) 후 잔여 잡고철을 계약하여 인수합니다.
나. 거래대금 납부
○ 잡고철 인수 후 10일 이내 우리조합이 지정하는 계좌로 송금합니다.
(납부기일 초과 시 지체 납입금에 대하여 1일에 1,000분의 2.5의 지체상금추가 부과)
다. 잡고철 중량 계근 방법
1)해당 보관 및 인도장소(공장) 인근 공인계량증명사업소에서 공차 중량 계근
- 담당자.실무자 입회(계량비용은 업체 부담)
2)해당 보관 및 인도장소(공장)에서 잡고철 차량 상차(담당자.실무자 입회)
3) 1)항의 공인계량증명사업소에서 잡고철 적재 차량 중량 계근(담당자.실무자 입회)
4)계량증명서 제출(담당자.실무자 에게 제출)
※ 잡고철 중량 = 잡고철 상차 차량 중량 - 빈(공) 차량 중량
9. 주의사항
가. 계약단가는 연간 적용되므로 연중 잡고철 시세변동으로 발생되는 손해 등으로 우리조합에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잡고철 반출 시 마다 잡고철의 종류 및 수량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순수 고철 대량 반출, 폐기물 혼합 반출 등)
나. 계약기간 중에 계약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해지사유가 발행될 경우 계약보증금(계약단가 * 100,000Kg 의 10%)은 우리조합에 환수됩니다.
다. 본 공고는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견적제출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우리 조합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06월 일
서 울 우 유 협 동 조 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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