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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공고 제 2024 - 70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
입찰등록 마감 일시 |
입찰 일시 |
비고 |
사업장폐기물 수거 처리 용역 |
2024.10.11 (금) 15:00까지 |
2024.10월 중 예정 (등록 시 일정 안내) |
1. 월 용역비 기준 - 수거·선별 후 운반, 처리비용 합산 2. 양주, 안산, 거창공장
통합 계약 |
주1) 입찰 일시와 장소(본조합 입찰실 또는 전자입찰)는 우리조합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2) 입찰 등록 및 입찰에 관한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
합격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합니다.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건명 |
현장설명 일시 |
현장설명 장소 및 연락처 |
사업장폐기물 수거 처리 용역 |
2024.09.26 (목) 13:30 (입실자에 한함) |
서울우유 양주공장 공무동 2층 회의실 (주소: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문의: 환경정책팀 02-490-8262) |
주1) 상기 현장설명 시작 시까지 현장설명 장소에 입실자에 한해 현장설명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주2) 현장설명 참석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주3) 현장설명 참석 후 하기 6항 서류를 지참하여 등록마감 일시까지
서울우유 본조합 구매팀으로
입찰등록(방문 또는 전자 등록)을 완료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3.
사양 및 시방: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세부 내용은 현장설명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참가자격: 참가업체 대표이사 및 대리인
-
현장설명 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하기 5항과 관련한 실적 증명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사본 제출)
라.
폐기물 처리업 허가증 또는 폐기물 재활용업 허가증,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마.
암롤트럭 및 암롤박스 보유현황 증명서 (차량등록증 등 확인이 가능한 서류제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임 시에 한함)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업체에 한함)
아.
명판 및 (사용)인감
자. 수거·선별, 수집·운반, 처리업체 간 공동용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공동수급협약서 등)
※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입찰참가는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현장설명 참여 후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하며, 대표자 또는 대리인(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이 우리조합 일정에 따라 입찰에 직접 참가해야 합니다.
자격 요건 |
1)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에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입찰공고일 현재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에 따라 부정당업체에 해당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 및 동법 시행규칙 제 28조(폐기물
처리업의 허가) 규정에 의한 폐기물처분업(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 폐기물재활용업(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 폐기물 수집· 운반업 허가를
받은 업체 * 폐기물 운반 업체의 경우 사업장 생활 및 일반 폐기물 허가 받은 업체 4) 수집·운반업 업체의 경우 20㎥ 이상의 암롤트럭 3대 이상 및 20㎥ 이상의 폐기물 운반할 수 있는 암롤박스
3기 이상을 보유한 업체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 병행
업체) * 여유분의 암롤박스를 각 공장에 상시 비치할 수 있는 업체 5) 수거·선별 업체는 각 공장 내 상주할 수 있는 적정 인원을 보유한 업체로 재활용 선별 후 재활용 폐기물을 별도로 처리할 수 있는 업체 6) 안전보건 관리능력 검증 위해 아래 서류 제출 가능한 업체 - '24년 안전경영 실천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직인 서류(안전경영방침 등) - ‘24년 안전보건 관리비용의 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직인 서류(안전보건예산 등) 7) 최근 3년(‘21년~’23년) 이내 사업장 일반폐기물 관련 계약으로 실적이 500톤/년 이상이 있는 업체 (실적은 운반 및 처리업체의 각 합산량을 적용하되, 최소 운반 및 처리업체 각 1개 업체 이상은 250톤/년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3개년의 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실적 증명 제출 (올바로시스템 수집·운반, 처리 실적 등) |
주1) 본 건은 공동용역으로 수거·선별, 수집·운반, 처리업체 간 대표업체를 선정하고 공동용역을 확인
(협약서 등) 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는 상기 공통사항3)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
공통사항 4)의 경우 수집·운반업체, 공통사항 5)의 경우 수거·선별업체에 한 함
주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용역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를 의한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사가 아니어야
한다.
※ 최근 1년(2023.08.~2024.07.)
기준 폐기물 처리량 (단위: 톤)
구분 |
사업장 |
사업장 폐기물 (24㎥ 차량 대수) |
비고 |
1 |
양주공장 |
220(39대) |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
2 |
안산공장 |
180(33대)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53 |
3 |
거창공장 |
170(33대) |
경남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71 |
계 |
570(105대) |
|
주1) 상기 처리량은 참고치로써 실제 발생량은 우리조합의 사정(생산량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2)
현재 상기 폐기물은 소각처리되고 있습니다.
※ 최근 1년(2023.08.~2024.07.)
기준 재활용 폐기물 처리량
구분 |
사업장 |
카톤팩 박스(매) |
폐지 (kg) |
폐합성수지 (kg) |
비고 |
1 |
양주공장 |
52,000 |
195,000 |
16,000 |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
2 |
안산공장 |
78,000 |
278,000 |
15,000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53 |
3 |
거창공장 |
152,000 |
254,000 |
22,000 |
경남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71 |
계 |
282,000 |
727,000 |
53,000 |
|
주1)
상기 처리량은 참고치로써 실제 발생량은 우리조합의 사정(생산량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주2)
상기 재활용 품목 외에 캔류, 비닐류, 알루미늄호일, 기타 합성수지류(노끈 및 용기 등)
발생
6.
입찰등록 서류(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 (법인 시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업체에 한함)
라.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확인 후 제출)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임 시에 한함)
바. 입찰보증금 (하기
7항 참조)
사.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주1) 현장설명과는 별도로 공동수급업체 모두 상기
서류를 입찰등록 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주2)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부가세 포함)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8.
입찰자는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전자 입찰의 경우 예정
가격 이하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 시
선투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최저가 입찰자의 예정가격에 대한 입찰금액이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에는 최저가 입찰자
의 부채·유동비율을 평가합니다. 평가 결과 부채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하이고 유동비율은
업종평균비율 이상인 경우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2(김영원 과장)으로, 기술관련 사항은 현장설명 시행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과정 요약>
공고 확인 → 현장설명 참가(해당
장소) → 입찰 등록(본사 구매팀) → 입찰 참가(등록시 일정 통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9월 19일
서울우유협동조합
본조합 :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천로 71 (상봉동)
안산공장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53 (신길동)
거창공장 : 경남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71
양주공장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