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지게차(3.5톤,경유) 매각 공고
우리 조합 불용품(3.5톤 지게차) 매각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차명 |
차량번호 |
정격출력 (배기량) |
연식(형식) |
가동시간 |
감정가격 (원, 부가세 포함) |
비 고 |
3.5톤 지게차(디젤) |
경기04도4039 |
92/2400 |
2005(HDF35-Ⅲ) |
4,570hr |
6,200,000 |
*감정평가서 참조 |
주) ①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고 공고기간 동안 구매자가 직접 보관장소를 방문하여 물품을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현장을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방문일자를 확정하고, 현장 방문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 물품 보관 및 인도장소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안성맞춤대로 1421
서울우유협동조합 남부사료기지
○ 담당자 : 유민식 계장 (031-675-2778)
②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물품의 외관상태, 성능 고장 등을 충분히 확인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물품을 확인하지 아니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③ 주행거리는 차량 인계시점에 다소 증가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입찰에 따라 발생되는 일체의 비용은 낙찰자가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대항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을 받는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매각 품목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자로서 입찰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 조건을 숙지한 후 이를 승낙한 자
3.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 참가신청서 접수(우편접수)
1) 제출기한 : 2021. 09. 17(금) (해당일 도착분에 한함)
2) 제 출 처 :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26길 26 낙농영업팀 (박주갑 차장 앞)
나. 제출서류
1) (단가) 견적서 원본 1부 (VAT 별도 금액으로 작성,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사업자는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제출)
3) 인감증명서 원본 1부
4) 입찰보증금(하기 4항 참조)
다. 제출 시 유의사항
1)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을 제외한 뒤 7자리는 삭제 후 제출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는 제출기간 이후 개봉되므로 소봉투로 별도 밀봉 간인 날인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밀봉하지 않은 견적서는 인정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 납부
가. 우리 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입찰보증금)에 의하여 입찰금액(VAT포함)의 100분의 10 (10%)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은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현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 또는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 참가신청마감일(2021.09.17(금))까지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 신청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전액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를 제출 받아 최고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가” 항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차상위 견적 제출자를 낙찰자 로 결정
※ 단, 최고가격 제시 금액이 우리 조합이 산정한 최저가 이하 시 유찰됨
다. 견적서는 제출기간 이후 2021.09.24(금)에 우리 조합 감사실 입회 하에 개찰 예정입니다.
6. 낙찰자 통보 : 2021. 09.24(금) - 낙찰자에게만 통보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해지
가. 우리 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 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나. 우리 조합 또는 낙찰자가 본 계약서의 각 조항을 위반하여 상대방이 계약 해지를 통보한 경우 계약은 해지됩니다.
8.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계약대금 전액을 현금 납부하여야 합니다.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보험가입 및 소유권 이전 등록을 완료하고 차량등록증 사본을 제출한 후 차량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다. 즉시 차량을 폐차할 경우에도 소유권 이전등기 후 차량인수 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소유권 이전 없이는 차량인수가 불가능 합니다.
라. 매각차량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 차량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고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마. 매각차량의 말소비용 및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바. 매각된 물품의 인수시점부터 발생하는 망실, 사고 등 제반 사항에 대하여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하고, 계약 후 물품의 현 상태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계약 체결시 제출 서류
가. 법인일 경우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법인인감도장
나. 개인일 경우 :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인감도장
다.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라. 대리인의 경우 : 인감도장으로 날인한 위임장, 대리인의 신분증
※ 단,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할 것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 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계약조건, 매각계약 일반조건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완전히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를 숙지하지 않은 결과로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물품은 낙찰자가 운반하는 조건입니다.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후 물품 매각 및 인수와 관련된 모든 절차에 있어 계약서와 관련규정에 의거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정당한 지시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어겨 서울우유협동조합 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계약해지 사유가 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서울우유협동조합 낙농영업팀 02-2094-8321
○ 물품소재지 : 서울우유협동조합 남부사료기지
(경기도 안성시안성맞춤대로 1421)
- 근무시간(09:00~18:00) 내 현장 물품상태 확인 가능
- 방문 전 연락요망(031-675-277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09월 07일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