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보기

고객지원실

사랑받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우유 고객 지원실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처리절차

  • STEP.1 1. 접수 전화상담
    (080-021-5656)
    서울우유 홈페이지
    고객지원실 상담
    카카오톡 상담
  • STEP.2 2. VOC 내용파악 현상 파악 유선 및 카톡,
    관리부서 확인 및 조치
    신속한 방문
    지역 CS 책임자
    CS 매니저
  • STEP.3 3. 원인분석 공장 Q&A
    식품안전실
    중앙연구소
  • STEP.4 4. 대책수립 원인분석 및
    대책 수립
    재발방지 교육
  • STEP.5 5. 고객보고 결과보고
    고객보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개인정보 수집 및 보유 동의

수집목적1 수집항목 보유기간
[필수] ‘고객문의’ 접수를 위한 개인 정보
[선택] 클레임 제품 회수
[필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선택] 주소
개인정보 보유기간 1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 관한 기록 2년

고객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보유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수집 및 보유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제3자 활용 동의·위탁 내역

위탁업체 정보 수집항목 보유기간
㈜온피아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55 1588-9310 개인정보 처리 및 고객상담 위탁업무 목적 달성시까지
㈜가겐투안 서울시 종로구 종로1길 42 이마빌딩 1007호 02-398-0007

고객님께서는 개인정보 제3자 활용 및 위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제3자 활용 및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고객 기본정보

이름(필수)
주소

클레임 제품 회수를 원하실 경우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필수)
- -

지역번호포함 집 또는 회사, 휴대폰 등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연락처로 문의내용을 확인하오니, 정확하게 입력 부탁드립니다.

상담분류(필수)
제목(필수)
내용(필수)

서울우유제품을 구매하신 점포명 / 방문(구매)날짜, 제품명, 소비기한 (날짜, 시간)을 함께 작성해주십시오.

불만 제품의 사진이 있는 경우 첨부파일로 등록해주십시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상담내용에는 개인정보(연락처, 주소 등)를 작성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담내용에 욕설이나 비속어가 포함되어 있으면 답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담 내용(첨부파일 포함)과 관계없이 성적 수치감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성폭력법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 파일의 용량은 30MB 이하로 등록 가능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형식은 jpg(e), gif, png, pdf, doc(x), ppt(x), txt, hwp 이며, exe, zip 등 일부 파일은 등록 하실 수 없습니다.

보안문자(필수)

나의 문의 내역 확인

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